Monday, February 25, 2013

UMF Korea 2013... Pre-Marketer?!!

어느날

평상시와

다름없이

컴퓨터하면서

얼굴책을 싸돌아다니던 


난 "UMF korea" 페이지에서 올린

포스트를 보게 되었다!





두둥!!
.
.
.





이걸본 나의 

가슴은

"듀근~ 듀근~"


내가! 

유학생활하던 

이 내가

휴학후 

1월에 한국오고서부터 

지금까지도 

기다리고 기다리던 

UMF korea 2013 에서...

이렇게 "흥미진진"해 보이는 

"프리 마케터"라는 자리의 

지원자들을

구하다니....



아 감격! T^T

참가자격에도

아주 

찰지게 

맞는구나! 

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


그래서 결심!!


지원하기로!!



이 포스트 뒤에는 바로 공연 및 라인업 고개글 포스팅

궈궈!!!


지원했는데 떨어지면...

별수 있나?!

...

떨어지면 쪽팔리니까 이포스트나 지워야지

두번 지워야지!

아무튼

이제 한번 해보는거다!

아자!

아자!


XD
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